라벨 사업부

라벨 사업부

Know How


 

업계 최대 규모의 수직계열화된 공정과 40여년의 노하우로 비교를 거부합니다.

 

라벨에서부터 시작된 한성의 역사는 현재 국내 최대의 라벨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일반 라벨에서부터 식료품에 부착되는 위생관련, 열연 압연 등 피착물의 용도에 따른 특수라벨 및 식별라벨, 수라벨, 휴대폰 Protect Film까지 고객의 모든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영역으로 확대 되었습니다. 생산 규모 면에서도 일 평균 100,000 SQ/m 생산을 달성하였습니다. 수직계열화 된 제작 공정에 선진 설비의 도입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Partner Ship을 구축한 한성의 라벨은 고객에게 최고의 Solution을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최고의 품질과 Service등 업계 최고를 자부합니다.

 

당사 감염라벨사업부는 지난 2010년 출범하여 2014년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택배 송장 및 할인마트 감열라벨 생산 사업부로 거듭났습니다. 감염라벨시장은 해마다 년 15% 이상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추후의 시장을 선도함에 규모와 기술적인 노하우가 축적되어야하는 분야입니다. 한성의 오랜 역사와 함께 축적된 기술과 국내 최고 수준의 생산설비 및 제작 환경은 감염라벨분야에 독보적인 영역에 이르렀다고 자부합니다..